고객실제후기
고객실제후기
너무 만족스럽습니다
비금
★★★★★
8개월 전
저녁되면 밖에서 안이 너무 잘보여서 필름 알아봤는데 여기서하길 잘한거같아요 아직 더 지내봐야 되겠지만 너무 만족합니다
관련 리뷰
사무실에 햇빛이 너무 강렬하게 들어와서 암막블라인드를 할까 썬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썬팅을 했습니다. 아주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! 열차단도 잘되고 빛차단도 잘되구 무엇보다
8개월 전
사장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신 부분부터 신뢰가 갔습니다. 타 업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시공했고, 시공 당일에도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시공해주셨습니다. 시공 후
8개월 전
이번에 우리 아파트 전체 창문에 국대필름에서 단열필름 시공을 받았습니다. 처음 상담부터 시공 완료까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😊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, 약속한
7개월 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