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실제후기
고객실제후기
양평역앞 오스타코아루
김 레옹
★★★★★
9개월 전
석양이 지는 시간에는 눈이 부셔서 밖을 쳐다 보지도 못했는데 북한강에 반사된 빛도 그리 눈이 부시지가 않네요. 자외선 차단도 좋치만 햋볕이 차단되서 너무좋다.
브라인드를 많이 썼는데 이젠 윤슬을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을것 같다
오후내내 작업하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.
관련 리뷰
이번에 우리 아파트 전체 창문에 국대필름에서 단열필름 시공을 받았습니다. 처음 상담부터 시공 완료까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😊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, 약속한
7개월 전
석양이 지는 시간에는 눈이 부셔서 밖을 쳐다 보지도 못했는데 북한강에 반사된 빛도 그리 눈이 부시지가 않네요. 자외선 차단도 좋치만 햋볕이
9개월 전
국대필름 오늘 시공했는데 약속시간도 잘 맞춰서 와주시고 거실 큰창이나 각 방에 창만 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주방창과 세탁실창 모두 해주셔서 좋았네요
7개월 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