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실제후기
고객실제후기
양평역앞 오스타코아루
김 레옹
★★★★★
9개월 전
석양이 지는 시간에는 눈이 부셔서 밖을 쳐다 보지도 못했는데 북한강에 반사된 빛도 그리 눈이 부시지가 않네요. 자외선 차단도 좋치만 햋볕이 차단되서 너무좋다.
브라인드를 많이 썼는데 이젠 윤슬을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을것 같다
오후내내 작업하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.
관련 리뷰
국대필름 덕분에 롤스크린 다 올리고 바깥 풍경 즐기며 눈부심없이 일하게 되었네요~♡ 좋은 필름지 추천해 주시고 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♡♡♡♡
9개월 전
사무실에 햇빛이 너무 강렬하게 들어와서 암막블라인드를 할까 썬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썬팅을 했습니다. 아주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! 열차단도 잘되고 빛차단도 잘되구 무엇보다
9개월 전
사장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신 부분부터 신뢰가 갔습니다. 타 업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시공했고, 시공 당일에도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시공해주셨습니다. 시공 후
9개월 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