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실제후기
고객실제후기
너무 만족스럽습니다
비금
★★★★★
8개월 전
저녁되면 밖에서 안이 너무 잘보여서 필름 알아봤는데 여기서하길 잘한거같아요 아직 더 지내봐야 되겠지만 너무 만족합니다
관련 리뷰
이사 다음날이라 짐정리가 덜되어 공간도 안나오고 시공이 어려운 창 까지 면밀하게 친절하게 너무 잘 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박람회때 다른 업체들
9개월 전
이번에 우리 아파트 전체 창문에 국대필름에서 단열필름 시공을 받았습니다. 처음 상담부터 시공 완료까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😊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, 약속한
8개월 전
사장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신 부분부터 신뢰가 갔습니다. 타 업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시공했고, 시공 당일에도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시공해주셨습니다. 시공 후
9개월 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