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실제후기
고객실제후기
오늘 시공완료 하였습니다
박동훈
★★★★★
9개월 전
이사 다음날이라 짐정리가 덜되어 공간도 안나오고 시공이 어려운 창 까지 면밀하게 친절하게 너무 잘 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박람회때 다른 업체들 보다 가격뿐 아니라 질 까지 확실히 좋네요 추천해요 정말
관련 리뷰
석양이 지는 시간에는 눈이 부셔서 밖을 쳐다 보지도 못했는데 북한강에 반사된 빛도 그리 눈이 부시지가 않네요. 자외선 차단도 좋치만 햋볕이
9개월 전
이번에 우리 아파트 전체 창문에 국대필름에서 단열필름 시공을 받았습니다. 처음 상담부터 시공 완료까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😊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, 약속한
8개월 전
국대필름 오늘 시공했는데 약속시간도 잘 맞춰서 와주시고 거실 큰창이나 각 방에 창만 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주방창과 세탁실창 모두 해주셔서 좋았네요
7개월 전